Like Styx, Styx Style!-The Wonderlusts.







  

음이자 마지막으로 갖고있던 바르셀로나 셔츠네요, 제품을 떠나간지 오래입니다. 제 팀 레알마드리드는 킷 스폰서가 제가 개인적으로 "덜" 좋아하는 아디다스라서 사기가 많이 꺼려했었는데. 콜렉션 시작하고나서는 뭐 주저없이 구매하지만 그래도 심리스 들어가있는 나이키가 더 마음에 드네요. 라이벌팀이라 갖고있기 싫어서 형님한테 보내드렸습니다. 

  왼쪽의 사진은 바르샤 공식홈피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워낙 체구가 작은 루도빅 지울리라, 사이즈가 저한테도 참 잘맞았죠. 
  바르셀로나가 세계에서 손꼽히는 메이져클럽임에도 불구하고, 소심하게 밑단 앞쪽에만 심리스가 적용되어있네요. 에잉; 제가 차부호님께 문의해본바로는 어웨이에는 밑단뿐만이 아니라, 소매에도 본드가 발라져 있다죠? 캬! 사비올라 정말 이쁘던데 말입니다.

  스페인 프로 축구팀들의 유행인지 대세인지는 몰라도, 요즘에는 대부분의 팀들이 오른쪽의 LFP패치 말고도 왼쪽에 각 지역의 민영방송국 패치를 달고 나오더군요, 대표적인예로 우리의 발렌시아와 비야레알은 "Canal 9"를, 바르셀로나와 에스파뇰의 경우에는 "TV 3"를, 그리고 우리 아이마르의 팀인 레알 사라고사의 경우에는 "Aragon TV" 패치를 달고 나와요. 

  아무튼 왼쪽팔뚝이 허전한것보다는 낫네요. 그렇죠?




마지막으로 경기사진입니다. 사이즈임에도 작아보이지 않네요;


      Club Teams Worldwide/Primera  |  2013.07.29 12:18
name ::   password :: blog :: secret
등록



Styx's Blog is powered by Daum